세상을 향한 작은 목소리 ‘리틀팝콰이어’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알고 있나요] 공개

0

세상을 향한 작은 목소리 ‘리틀팝콰이어’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알고 있나요] 공개

세상을 향한 작은 목소리라는 의미를 가진 ‘리틀팝콰이어’가 첫 번째 싱글 [작은 목소리]에 이어 두 번째 싱글 [알고 있나요]를 발표했다.

청아하고도 맑은 어린이들의 목소리가 담긴 [알고 있나요]는 예수님에 대한 어린이들의 사랑의 마음을 가사로 표현한 앨범이다.

알고 있나요_ 자켓리틀팝콰이어 2번째 디지털 싱글 ‘알고 있나요’ 자켓 이미지

 첫 번째 트랙의 [알고 있나요]는 세상 그 무엇보다 가장 소중한 예수님의 사랑을 무겁지 않은 어린이들의 언어로 표현하였으며, 왈츠풍의 편곡으로 어린이들의 목소리와 어우러지는 음악이 하나의 동화를 보는 듯 한 느낌이 들게 한다. 특히 마지막 엔딩에 어린이들의 목소리 “사랑해요”는 작은 미소를 짓게 한다.

두 번째 트랙 [그 사랑]은 좀 더 적극적으로 십자가의 사랑을 드러낸다. 특히 사순절에 맞춰 발매된 앨범인 만큼 예수님의 십자가의 의미와 십자가를 지신 예수님의 사랑을 가사에 담았다.

또한 디지털싱글 [작은 목소리]에 이어 이번 [알고 있나요]의 앨범 자켓 일러스트에 박영주 화백이 참여하였다.

첫 번째 디지털싱글 [작은 목소리], 두 번째 [알고 있나요], 그리고 그 뒤를 이어 매 달 디지털 싱글을 발표 예정중인 리틀팝콰이어는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위로와 사랑을 전하는,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에게 공감을 일으킬 음악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번에 발매된 디지털싱글 [알고 있나요]는 멜론, 지니, 엠넷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어볼 수 있다.

 

공연 및 기타 문의 : 리틀송 뮤직 (010-7206-7411)
리틀송뮤직 페이스북 : www.facebook.com/littlesongmusic
리틀팝콰이어 홈페이지 : www.littlepop.co.kr

Share on Facebook4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0Share on LinkedIn0

About Author

전도사닷컴

근 7년 째 사역 불쏘시개가 되고자 애쓰는 전도사들. Soli Deo Gloria!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