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사의 서재 004 : 몸을 묵상하는 하나님 말씀, 바디 바이블

0

psd-바디바이블-표지

전도사의 서재_004: 바디 바이블
신앙서적 무료 증정 Event_10명(대박!)

응모방법: 게시글 ‘전체공개’ 공유 + 댓글 친구소환
친구 많이 태그 할 수록 당첨확률 Up!
9월27일(목)-10월2일(화), 추첨:10/3(수)

방송된 칼럼을 통해 은혜받은 애청자들이 먼저 출판을 제안한 책! 그렇게 출간되어 승승장구 중!!

우리 몸 안에 있는, 하나님의 창조 섭리.
그 창조 섭리를 읽으며 몸과 마음을 치유하자!
오늘도 멋진 ‘몸’을 만들어주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유명작가의 책도 아니고 유명 출판사의 책도 아니지만 37년간 공부해 온 의학박사로서의 전문적인 의학적 지식과 모태신앙인으로 성장해 장로로서의 신앙적 해석이 잘 융합되어 쉽고 재미있게 표현되어 있는 의학묵상집!

‘몸은 성경이다’라는 저자의 신앙고백에 따라 인체의 각 부분을 통한 통찰력 있는 신앙적 묵상과 관리법을 제공하는 책이다. 따라서 신앙인에게 새로운 묵상법을 제시함은 물론 초신자와 비신앙인에게도 거부감을 주지 않는 내용이라 전도용으로도 활용되고 있는 책으로 알려지고 있다.

psd-머지2-바디바이블-속지1 psd-머지2-바디바이블-속지2 psd-머지2-바디바이블-속지3 psd-머지2-바디바이블-속지4 psd-머지2-바디바이블-속지5 psd-머지2-바디바이블-속지6 psd-머지2-바디바이블-속지7 psd-머지2-바디바이블-속지8 psd-머지2-바디바이블-속지9 psd-머지2-바디바이블-속지10 last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기

Share on Facebook0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0Share on LinkedIn0

About Author

근 10년 째 사역 불쏘시개가 되고자 애쓰는 전하는 것을 도와주는 사람들 전도사닷컴. Soli Deo Glo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