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사역 연구소 X 전도사닷컴_ 1탄 “한 백성”

0

우리 시대 한국교회도 종교개혁이 필요하다!
첫 번째 영상 – “한백성”
성직자와 평신도를 계층으로 구분하지 않는 한 백성!
하나님 나라의 하나된 백성입니다.
교회 안에서 머무는 신앙이 아닌
일상의 삶 속에서 구체화되는 하나님 나라를
함께 꿈꾸어 봅니다.

다운로드 링크: http://1391korea.net/video/One_people(1)(2018).mp4

* 2018년 일상생활사역주간(10월 28일 ~ 11월 10일) 소개
전도사닷컴은 일상생활사역연구소(소장 지성근 (Song Kun Chee) 목사)와 함께 10월 28일부터 11월 10일까지 종교개혁 기념 ‘일상생활사역주간’을 선포하고 각종 캠페인 사역을 진행합니다. 일상생활사역연구소는 2009년부터 매년 종교개혁주간에 일상생활사역주간을 선포하고 일상생활의 영성과 신학의 회복이 오늘날 한국교회와 신도들에게 필요한 종교 개혁적 과제라는 메시지를 나누고 있습니다.

올해 일상생활사역주간은 ‘새로운 일상생활이 온다”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됩니다. 하나님나라를 죽어서 가는 천국으로만 생각하거나 교회 자체가 하나님나라라는 의식이 한국교회와 신도들에게 많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생각은 일상과 신앙을 분리하고 교회 안에서의 신앙에 만족하는 이원론적인 신앙생활로 이어지기 마련입니다. 한편, ‘하나님나라’라는 주제는 지나치게 이론적이거나 이상적인 이야기로 인식되어 일상과는 철저히 분리된 것으로 치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 ‘일상이 하나님의 나라요, 하나님의 신비’라는 메시지를 나누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입니다.

Share on Facebook0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0Share on LinkedIn0

About Author

근 10년 째 사역 불쏘시개가 되고자 애쓰는 전하는 것을 도와주는 사람들 전도사닷컴. Soli Deo Glo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