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1 PCIT (부모아동상호작용치료) 공개세미나

0

PCIT (부모아동상호작용치료) 공개세미나
-개관부터 사례발표 CDI 기술 실습까지-

아이 기르기, 쉽지 않죠? 많은 전문가들이 자녀양육의 방향성은 쉽게 제안하지만 ‘어떻게’라는 질문에는 구체적이거나 현실적인 답을 쉽게 내놓지 못합니다. 세미나, 책, 강의로 아무리 좋은 내용을 많이 접해도 실제로 내 자녀를 마주하면 어떻게 해야할지 막연하실 거에요. PCIT는 부모님이 직접 아동의 놀이치료사가 되어 일상 속에서 자녀를 수용하고 효과적으로 훈육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선생님이 직접 관찰하며 코칭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생명나무 마음치료센터에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지난 3년 간의 사례연구와 임상경험을 나누며 PCIT가 어떻게 그리고 얼마나 자녀양육에 도움이 되는지 부모님 및 아동교육기관 관계자 분들과 나누고자 합니다. 특히 매 년 세미나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CDI 기술 실습을 통해 실제적인 도움을 드립니다. 세미나 후 개인적인 면담을 통해 자녀와의 관계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시 : 2016년 1월 21일 목요일 오전 10시

장소 : 생명나무 마음치료센터

인원 : 선착순 15명

비용 : 1만원

예약 및 문의 : 02)2043-7942

PCIT (부모아동상호작용치료) 공개세미나

Share on Facebook0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0Share on LinkedIn0

About Author

근 10년 째 사역 불쏘시개가 되고자 애쓰는 전하는 것을 도와주는 사람들 전도사닷컴. Soli Deo Glo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