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는 마감되었습니다
교회를 위한 신학포럼 복음을 말하다

교회를 위한 신학포럼 복음을 말하다

Start
2019년 7월 8일 10:00 오전
End
2019년 7월 8일 6:00 오후
Address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선릉로 산들교회   지도보기

Status

이 행사는 마감되었습니다

상세보기

교회를 위한 신학포럼 복음을 말하다

<교회를위한신학포럼> 서울지부에서 아주 멋진 세미나를 기획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제3회_교회를위한신학포럼_서울
#복음을_말하다
#오종향목사 
#이정규목사
#고상섭목사

‘복음’이라는 말은 흔하게 들리지만 설교를 통하여 전달하는 것과 삶을 통하여 살아내는 것은 쉽지 않은 시대입니다. 이번 <교회를위한신학포럼> 서울지부에서는 세번째 포럼을 준비하면서 복음에 대한 진지한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귀한 내용을 전하고자 합니다.

강사로는 귀한 분들 세분을 모셨습니다!!!

‘센터처치’의 역자이자 복음에 대한 깊은 이해로 교회를 개척하여 건강한 목회를 하고 계시는 <오종향> 목사님, ‘회개를 사랑할 수 있을까’ ‘야근하는 당신에게’ ‘새가족반’ 등의 저서로 젊은 신학생들과 개혁교회에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신 <이정규> 목사님, 옥한흠목사님에게서 제자훈련의 정수를 받으시고 국제제자훈련원에서 강사로 사역하신 후 교회를 개척하셔서 팀켈러의 신학비전을 깊이 연구하신 <고상섭> 목사님.

위 세분을 모시고 ‘복음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신학 포럼을 개최합니다. 삶에서는 복음에 대한 실천적 고민과 교회에서는 설교와 목회철학으로 풀어내시기를 원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시간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등록 신청하시면 됩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0cGFH79MFqHbkNv0k4hsLpLmWmZdpuPvkyvExOrlSngXPLA/viewform?usp=sf_link

Share on Facebook0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0Share on LinkedIn0

UPCOMING EV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