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는 마감되었습니다
교회 미디어로 소통하라

국제기독교방송미디어컨퍼런스 교회 미디어로 소통하라

Start
2019년 8월 19일
End
2019년 8월 20일 하루종일
Address
광림교회   지도보기

Status

이 행사는 마감되었습니다

상세보기

교회 미디어로 소통하라

ICMC 국제기독교방송미디어 컨퍼런스란?

국제 기독교 방송미디어 컨퍼런스”(International Christian Media Conference)
방송/미디어는 단순한 기술과 도구가 아니라 새로운 시대에 복음을전하고, 하나님나라 문화를 이땅에 창조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이고강력한 사역입니다. IT 미디어의 발전과 사회, 경제, 문화적 변화 속에서 미디어의 영향력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특별히 다음 세대(Next Generation)들과의 소통과 교육을 위한 미디어의 역할은 그 어느 때 보다 절실합니다. 한국교회의 미디어 사역은 양적으로 질적으로 성장했지만, 여전히 세상 문화에 대응하고 복음을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는 컨텐츠 생산과 활용은 미비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기독교 미디어도 새로운 변화의 기회와 도전 앞에 서 있습니다. 따라서 지역교회, 방송, IT 미디어, 컨텐츠 제작사 등 모든 기독교 미디어 사역체가 건강한 생태계를 이루어 세상 미디어의 강력한 도전에 맞서 나가야 합니다.
ICMC는 한국 교회와 세계 선교의 사명을 위한 비전을 선포합니다.

1. 지역교회, 선교단체, 비영리 단체들의 방송/미디어 사역을 위한 가장 탁월한 교육과 훈련의 장이 될 것입니다.
2. 방송장비, 컨텐츠, IT, 방송과 프로덕션 등 모든 기독교 미디어가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장이 될 것입니다.
3. 탁월하고 전문성있는 미디어 사역자들을 동원하고 키우는 장으로 만들겠습니다.
4. 방송/미디어의 최신 동향과 트렌드를 소개하여 기독교 방송/미디어에 새로운 방향과 대안을 제시하겠습니다.
5. 교육, 영화, 애니메이션 등 기독교 컨텐츠 제작과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6. 한국 뿐만 아니라 아시아 여러 국가들의 방송/미디어 기관과 사역자들을 지원하겠습니다.

제3회 국제기독교 방송미디어 컨퍼런스
ICMC 2019 ‘교회 미디어로 소통하라’
8월 19~20일 광림교회

 

Share on Facebook0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0Share on LinkedIn0

UPCOMING EV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