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는 마감되었습니다
시골음악회_나비공장

나비공장-시골음악회(in 양양)

Start
2017년 7월 21일 8:30 오후
End
2017년 7월 22일 2:00 오후
Address
대한민국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석교리 56   지도보기
연락처:
010-9128-9970

Status

이 행사는 마감되었습니다

상세보기

현재 나비공장 대표직을 맡고있으며, CCM 아티스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있는 김도현,
한동대학교에 복학해 열심히 학업에 열중하고있는 나비공장1호 백은수,
양양으로 거주지를 옮겨 2집앨범을 위해 열심히 창작활동중인 나비공장2호 김준성,
최근 ‘엄마’, ‘그리움의 끝에’ 라는 싱글을 발표한 전 나비공장대표 노마,
그리고, 나비공장과 오랜시간 함께한 멋진 뮤지션들이 이번 음악회에 함께 합니다!


———————————————————
(summer) 시골음악회 (in 양양)
2017. 7. 21(금) 20:30 / 7.22(토) 12:00 (2회 공연)
장소 : 카페 56st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석교리 56)
입장료 : 20,000원 (현장구매 25,000원)
주최 : 문화예술공동체 나비공장
——————————————————– 

[예매하는 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1.
지금 이 글을 보는내내 마음에 강한 떨림과 설레임이 넘치시는 분들은 즉시!
입장료 20,000원을 나비공장의 은행계좌(국민은행 831-21-0557-376 김종철)로 보내주신 후, 입금자(혹은 예매하는 분)의 이름과 함께 ’21일공연(또는 22일공연) 000 외 몇명 입금했습니다’ 라는 답글을 달아주시면 그 밑에 확인했다는 답글을 달도록 하겠습니다. ‘확인했습니다’ 라는 답글이 달리신 분들은 사전예매가 완료된 것입니다!
(꼭! 아이디가 아닌 실명으로 답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혹, 입금을 하신 분과 신청을 하신 분의 이름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는 이곳에 답글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음악회는 정시에 시작될 예정이오니 늦지마시구요, 21일 공연은 20:00부터, 22일 공연은 7시공연은 11:30부터 입장이 가능하오니 이점 또한 명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선착순 40명입니다.
사전예매를 하지않으셨거나, 선착순 60명에 들지못하신 분은 당일 입장이 불가할 수 있는 이점 꼭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꼭 필독하셔야 되는 사항들!]


p.s #1.

음악회는 1시간30분에서 2시간 정도 진행됩니다.
오시기전 간단하게라도 식사를 하고 오시는 게 좋겠지요? ^^

p.s #2

공연이 열리는 56St은 대략 열대 정도의 차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혹, 주차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최대한 지인들과 카풀에서 오시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공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s #3.
 현장구매
인터넷 입금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현장구매 또한 가능하도록 결정했습니다.
현장구매는 신뢰가 없이는 가능하지 않은 예매방법 입니다. 현장구매를 하시고는 안오시는 분들이 계셔서 곤란할 때가 많습니다.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현장구매는 가급적 안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소수가 아닌 다수의 현장구매는 받지않는 것으로 결정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장구매는 25,000원 입니다. 현장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예약글을 남기실때 꼭 (현장구매) 라고 써주시기 바랍니다! (현장구매를 하신 분들은 당일 카페 입구에서 입구에 서있는 스텝에게 예매한 분의 성함을 확인하신 후 현장구매 가격을 지불해주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p.s #4. 
환불규정
다른 음악회에 가보신 분들은 환불해 대한 규정이 무척 엄격하다는 것을 아실겁니다.
그건 바로 예매를 한다는 것은, 그 사람에게 이미 표가 팔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미 팔린 자리를 환불해드렸을때 다시 그 자리의 주인을 만난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조금 딱딱하게 들리실 수 있으나 명확히 하기위해 환불규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나비공장에서 주최하는 모든 음악회의 환불에 대한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은 음악회가 있는 날을 기준으로 최소 7일전 요청시만 가능합니다.

(즉, 음악회 6일전 환불을 신청하시면 가능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이해가 되셨으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환불요청을 하실때에는 계죄번호와 함께 예매번호(ex. #35 0명취소)를 꼭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갑작스런 사정으로 사정이 생겨 못 올 경우,
평소 이런 저런 이유로 고맙고 미안한 지인에게 자리를 선물하는건 어떨까요?
🙂

자, 그럼 그럼 어여 사전예매 해주시구요,
기대와 설레임을 가지고 7월 21일과 22일, 멋진 자연의 풍광이 있는 카페 56St 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

– 나비공장프로덕션 대표 노마 김종철 올림 –

Share on Facebook0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0Share on LinkedIn0

UPCOMING EV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