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는 마감되었습니다
행복한부부생활

행복한 부부생활 세미나

Start
2017년 3월 6일 10:00 오전
End
2017년 3월 6일 5:30 오후
Address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목동서로 양천구 신정7동 379   지도보기
연락처:
02-2652-0919

Status

이 행사는 마감되었습니다

상세보기

날짜 : 2017년 3월 6일(월)
장소 : 목동지구촌교회 사랑채플(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156 지구촌교회 사랑채플 6층 미라클홀)
강사 : 월드티치 강사진
등록비 : 1만원(3월3일까지 입금, 현장등록 받지 않음)
비고 : 가정사역 관련된 패키지자료 40%할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됩니다(당일 참석자에 한함).

신청: http://www.worldteach.co.kr/apply_n.asp?mode=cView&eIdx=625

<세미나 소개>

행복하고 풍성한 결혼 생활을 누리는 가장 확실하고도 성공적인 유일한 방법은 바로 하나님께서 성경에 제시한 결혼 생활의 청사진을 따르는 것이다.

본 세미나는 크게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세미나는 성공적인 가정을 이루기 위한 해결책을 줄 수 있다고 확신한다. 모든 문제에 대한 노하우(know-how)를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세운 원칙을 통하여 우리의 삶 속에 구체적인 적용을 할 수 있는 준비된 내용이기 때문이다. 이 세미나는 젊은이들과 이미 가정을 이룬 부부들 모두에게 하나님께서 이루실 가정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갖게 한다.

목차
제1과 떠남 : 부부의 역할
제2과 연합 : 부부의 책임
제3과 머리됨 : 남편의 역할
제4과 돕는 배필 : 아내의 역할
제5과 사랑 : 남편의 책임
제6과 복종 :아내의 책임

교회에서의 활용 방안
결혼을 앞둔 청년들이나 이미 가정을 이룬 모든 부부를 위한 세미나로 활용할 수 있다.

※ 세미나 일정 변동이 있을 경우 선등록자에게만 공지해드립니다. 선등록하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당일 취소는 불가하며, 당일 취소를 할 경우 선입금에 대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오픈 세미나 참석자는 강사 자격을 원하는 경우 강사 패키지를 별도로 구입(6만원 – 교재비 외)하실 수 있지만, 세미나 당일이 아닌 그 이후에 구입하실 경우 10만원입니다.
※ 등록 인원이 20명 미만일 경우 세미나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오픈 세미나는 중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Share on Facebook0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0Share on LinkedIn0

UPCOMING EV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