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정 1집 –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 출시

0
박희정 [박희정 1 –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

2005년 트랜스포메이션 1집(그 사랑, 주님의 임재 앞에서 등 수록), 2012년에 트렌스포메이션 2집(예수는 나의 빛 되시며, 거치른 파도와, 고쳐주소서, 하늘아 외쳐라 등)  출시 한 후 2016년 12월 드디어 박희정 1집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를 출시하게 되었다.
한국교회 스테디셀러곡 "그 사랑(1번 트랙)" 의 원곡이 사실 너무도 아쉽게 녹음 되어서, 잘 공개하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다시 리메이크하게 되어 너무 흥분된다.
2013년엔 평강교회 예배자 학교에서 아가서를 강의하면서 1장과 2장을 통하여 쓴 두 곡이 있는데  "내게 입 맞추소서(2번 트랙)", "일어나서 함께 가자(3번 트랙)"를 우리교회서 부르고 또 불렀다.
가끔 새로운 성도가 오면 곡이 너무 좋아 인터넷을 찾았는데 아무리 찾아도 찾을 수가 없었다는 해프닝도 종종 일어났다.
또한 5년간 선교지를 돌며 참 많이 불렀다. 부를 때마다 부어주시는 은혜를 모든 성도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
16326322_1312281022161740_1845462474_o
"그 사랑"(1번 트랙)처럼 한국교회 성도들과 열방의 디아스포라 성도들과 함께, 은혜를 나누고 싶다.
이 세상의 노래 중에 노래, 최고의 사랑을 듬뿍 담아 신랑 되신 주님을 향해 고백하는 사랑의 노래, 아버지의 그 사랑을 경험한 자만이 부를 수 있는 아들의 노래, 세상에 그 어떤 것보다 주님만을 사랑하는 신부들이 노래하는 진짜예배, 진짜 예배자…..
사랑하는 이창호 목사님의 소개로 만난 진선교의 형제의 어메이징한 편곡과 앨범시작과 끝을 함께한 사랑하는 제자 우형전도사님, OST의 여왕 한수지 자매의 열정적인 보컬 디렉팅, 앨범에 현악 선율로 예쁜 옷을 입혀준 콰르텟수 – 근하, 주은, 경민, 한나 – 예쁜 동생들 고마워요~ , 녹음 내내 은혜 받았다고 감동 나눠주셨던 하늘의 신사, 드럼의 김대형 전도사님, 지난 번 앨범부터 함께 하는 한국 최고의 기타리스트 홍준호 형제에게 진심 감사를 표현하고 싶다.
무엇보다 나의 가장 사랑하는 죽마고우, 나의 신앙의 열매, 30년을 가장 친구로 생각해 주는 심삼종 교수님의 색소폰 연주, 스케줄이 밀려서 너무나 피곤하신데도 끝까지 믹싱 마무리 해주신 MAZE스튜디오 장기영 집사님과 다빈이~ 너무나 고맙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무엇보다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기도와 재정으로 섬겨주신 무명의 집사님 , 함께 거치른 파도와 험난한 광야를 22년간 돌파해주신 평강교회 모든 믿음의 동역자들께 모든 은혜를 나누고 싶다.
 16344472_1312281018828407_1780639632_n
"일어나서 함께 가자~" 신랑의 초청은 지금도 계속 된다.
준비가 되어있는가? 어떤 순간에도 주님의 손을 잡고 순종할 준비가?
(아1:2-4) 내게 입맞추기를 원하니 네 사랑이 포도주보다 나음이로구나
3. 네 기름이 향기로워 아름답고 네 이름이 쏟은 향기름 같으므로 처녀들이 너를 사랑하는구나
4. 왕이 나를 그의 방으로 이끌어 들이시니 너는 나를 인도하라 우리가 너를 따라 달려가리라 우리가 너로 말미암아 기뻐하며 즐거워하니 네 사랑이 포도주보다 더 진함이라
"아버지 당신의 사랑은 진정 내게 너무너무 진합니다. 세상의 그 어떤 것보다 당신은 진정 너무너무 아름답습니다." 모든 열방 가운데서 드리는 최고의 노래를 받으소서……
아버지 사랑을 내가 노래합니다.

박희정 목사님은 현재 평강교회(http://pgch.or.kr) 에서 총괄사역목사로 사역하고 계십니다.

 박희정2Executive Producer : 박희정 Producer : 이창호, 우형기 Music Director : 박희정
All Arranged by 진선교(Except 내게 입 맞추소서 여자보컬 버전 by 박성실)
Vocal Director : 한수지 featuring & chorus 한수지
Recording engineer : 정다빈
Vocal Mixed by 이념
Mixed by 장기영 (Maze Recording Studio)
Mastered by 장기영 (Maze Recording Studio)
Arrange : 진선교,박성실
featuring & Chorus : 한수지
Cfeaturing & Chorus : 한수지
String Arrange : 진선교/ A.G & E.G : 홍준호/
Drums : 김대형/ Bass : 우형기/ Keyboards : 진선교/
String : 여근하(Vn1.)/ 김주은(Vn2.)/ 임경민(Va.)/ 박한나(Vc.)
Keyboards : 박성실
Guitar : 홍준호
Programing : 진선교
String : 여근하(Vn1.)/ 김주은(Vn2.)/ 임경민(Va.)/ 박한나(Vc.)/

Saxophone : 심삼종

Share on Facebook0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0Share on LinkedIn0

About Author

근 10년 째 사역 불쏘시개가 되고자 애쓰는 전하는 것을 도와주는 사람들 전도사닷컴. Soli Deo Glo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