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순절/성금요일] “나는 – clay” 찬양영상 나눔

0

나는-포스팅-표지

사순절,  성금요일 상영용으로 제작된 찬양영상입니다.
사용된 곡은 싱어솔라이터 clay의 ‘나는…’ 이라는 곡입니다.
여러 교회들을 위해 전도사닷컴이 나눕니다.

330083

“나는…”

작곡가 Clay는 그동안 A-Men, 마르지 않는 샘 외 다수의 CCM 앨범에 참여하였고 최근에는 뮤지컬 작곡가로서 “우연히 행복해지다”, “여행” 등을 만들었다. 무대 뒤에서 조용히 곡을 만들던 그가 천천히 자신의 목소리로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그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나는…” 은 듣는 이로 하여금 자신을 돌아보게 만드는 곡이다. 오랜만에 듣는 슬프다 못해 처연한 고백적 가사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귀를 기울이게 한다. 읊조리듯 시작되는 그의 노래는 묵직한 울림을 준다. 피아노와 목소리를 중심으로 미니멀하게 편곡되었으며 곡의 중반부터 첼로의 선율이 더해지면서 곡이 말하는 고백의 깊이를 더해준다. 그의 노래를 듣고 나면 어느덧 기도하게 된다…

 

clay-pic2

Singer-songwriter : Clay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뮤지컬 ‘여행‘, ‘봄비‘ 작곡, 음악감독

전도사닷컴, 리틀송뮤직 음악감독

송정미, 에이멘, 마르지 않는 샘, 노바샘, 김한나, 폴, 깃드는 나무, clay, 아몬드, 하이디, 지선, 이겨레, 리트릿보이즈, putsong, 포도나무 프로젝트, 여덟마디프로젝트 등 그 외 다수 음반 프로듀싱 및 작/편곡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갈 2:20)

Share on Facebook0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0Share on LinkedIn0

About Author

근 10년 째 사역 불쏘시개가 되고자 애쓰는 전하는 것을 도와주는 사람들 전도사닷컴. Soli Deo Glo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