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는 마감되었습니다
세대간 부흥을 위한 컨퍼런스

세대간 부흥을 위한 컨퍼런스

Start
2019년 8월 26일
End
2019년 8월 28일
Address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 충신교회   지도보기

Status

이 행사는 마감되었습니다

상세보기

세대간 부흥을 위한 컨퍼런스 세대간 부흥을 위한 컨퍼런스2

– 2019 D6 컨퍼런스 –

다음세대를 향한 강력한 대안! 작년에도 500여명이 넘게 참여했던 D6 Conference가 오는 8월 26일(월)-28(수)까지 충신교회에서 다시 한번 열립니다.

올해에는 <Generations, 신앙의 전수>에 대한 주제로 진행됩니다. 목회철학과 현장의 적용까지, 교회와 가정을 연결하는 복된 시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D6 라는 이름처럼 신명기 6장의 말씀을 토대로 – 교회와 가정이 하나로 연계하여 다음세대를 양육할 것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고, 이로써 온세대가 함께 하나님을 사랑하며 예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주강사인 미국 D6 미니스트리 대표 론헌터 목사님을 중심으로 각 분야의 가정/교육/목회 전문가들이 강사로 함께 하여 주시기에 더욱 풍성한 배움과 나눔이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귀한 동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요 ^^ 올해에도 역시 컨퍼런스 참가하시는 분들 중에 제게 연락주시면, 근처 스타벅스 or 폴바셋으로 모셔서 커피 대접해드리겠습니다. 😄

다음세대를 위해 오늘도 땀흘리며 열심히 사역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접수방법 : D6코리아 홈페이지
http://d6familykorea.com/

Share on Facebook0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0Share on LinkedIn0

UPCOMING EV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