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라 비전연구소 <꿈★스케치> 1일 지도자 과정

0

“우리 아이들의 꿈은 내가 담당한다!”
사하라 비전연구소 <스케치> 1일 지도자 과정

  • “선물을 주는 것이 아닌, 꿈을 찾아주는 것이 교회의 사명”
  • 꿈/비전 주제 여름수련회 위한 교회 지도자 특별 강좌
  • 토요비전스쿨 등 교회 내 ‘꿈/비전’ 프로그램 컨설팅

꿈스케치-보도자료

‘이번 여름수련회에 어떤 프로그램을 진행할까?’
교회 사역자라면 지금쯤 7-8월에 진행하는 여름 수련회를 위한 고민을 한다.

사하라 비전연구소(임영복, 나요한 공동대표)는 오는 6월 29일 리틀파운드(광진구 구의동 소재)에서 수련회시 청소년과 청년·대학생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주길 소망하는 교회 사역자들을 위해 “꿈스케치” 1일 지도자 과정을 진행한다.

이번 1일 지도자 과정은 전도사매거진 전도사닷컴(www.jundosa.com)과 함께 기획된 행사로 다가오는 여름 수련회시 교회교육의 중요한 주제인 꿈/비전 관련 강의와 안내를 외부강사가 아닌 본교회 지도자가 직접 할 수 있도록 돕는데 목적이 있다. 더불어 수련회 이후 토요비전학교등 교회에서 꿈/비전에 관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맞춤형 프로그램 컨설팅도 예정되어 있다.

2016년 지도자 과정을 이수한 뒤 매주 교회 청소년들과 프로그램을 지속하고 있는 임사무엘 목사(의정부 신곡교회)는 우리교회 다음세대들에게 꿈과 비전에 대해 알려주고 안내하고 싶지만 방법과 과정을 몰라 고민했던 사역자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꿈★스케치>는 이런 꿈 안내에 대한 고민 혹은 열정을 가진 교회 지도자들을 위해 아이들이 가슴 뛰는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사하라 비전연구소가 2004년부터 진행해왔다.

▶예매 및 자세히보기 https://goo.gl/m513KK

꿈스케치_보도자료_2

진행개요

1) 대상 : 각 교회 또는 선교단체 리더, 청소년 및 청년 대학생의 지도자
2) 일시 : 2017년 06월 29일 (목) 19:00 ~ 21:00
3) 장소 : 복합문화 공간 [리틀파운드홀] (광진구 구의동 소재)
4) 강사 : 나요한목사
6) 회비 : 1만원(1 free drink + 자료, 도서증정)
7) 주최 : 사하라
8) 문의: 02-453-7068 / www.thesahara.co.kr

Share on Facebook0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0Share on LinkedIn0

About Author

근 10년 째 사역 불쏘시개가 되고자 애쓰는 전하는 것을 도와주는 사람들 전도사닷컴. Soli Deo Gloria!